여행
2015년 시작된 컨슈머인사이트 ‘주례 여행 행태 및 계획 조사’는 정치-경제-사회-기술-기후 변화 등에 따라
급격히 변하는 여행 소비자의 행태를 빠르게 포착해,
정확한 규모 추정에 목표를 두는 관광통계의 한계를 보완하는 시의성 있는 자료로 인정받아 왔습니다.
컨슈머인사이트가 개발한 여행 시장 분석 모델인 T-R-A-V-E-L과 TCI(Travel Corona Index)는
복잡하고 역동적인 여행 산업을 체계적이고, 직관적으로 이해하게 하는 유용한 분석 모델이자 지표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여행 시장 진단과 예측을 넘어 정책 수립과 평가, 비즈니스
이슈를 함께 해결해 가는 여행 산업 전문가 집단, 컨슈머인사이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