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A 조사
특정 산업/제품 카테고리 소비자의 행동과 태도에 대한 조사
-
STP 조사
시장 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전략 수립을 위한 조사
-
컨셉 평가
신제품 컨셉에 대한 소비자 사전 반응을 평가하여 개선점을 도출하기 위한 조사
-
신제품 초기 반응 조사
신제품 런칭 후 초기 소비자 반응 점검 및 향후
전략 수립을 위한 조사
-
브랜드 진단 조사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이미지 등 브랜드
관리 전반에 대한 측정 및 평가
-
광고 평가 & 효과 조사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광고 시안 의사
결정 및 광고 집행 전/후 효과 측정
-
트렌드 리서치
제품/시장 트렌드 분석을 통한 신규
시장 기회 발굴
-
고객 경험 관리 (CXI)
고객 경험을 세분화, 유형화하여 체계적으로 관리/모니터링
-
NPS
추천 의향 단일 문항으로 고객
충성도를 측정하는 Tool
-
조직문화/만족도
조직 문화를 진단하고 가치 창출에 기여하는 내부고객의 만족 수준과 개선점을 조사
-
공공서비스/정책 평가
공공 정책 수립을 위해 국민의 수요를 이해하고, 정책 실행 후의 성과를
측정
-
실태조사
경제, 사회, 공공 분야 및 민간 사업별 현황과
특징을 파악하는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