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영역

SERVICE

컨슈머인사이트 조사분야

제품 및 브랜드 라이프사이클에 따라 요구되는 모든 리서치 이슈에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U&A 조사

    특정 산업/제품 카테고리 소비자의 행동과 태도에 대한 조사

  • STP 조사

    시장 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전략 수립을 위한 조사

  • 컨셉 평가

    신제품 컨셉에 대한 소비자 사전 반응을 평가하여 개선점을 도출하기 위한 조사

  • 신제품 초기 반응 조사

    신제품 런칭 후 초기 소비자 반응 점검 및 향후 전략 수립을 위한 조사

  • 브랜드 진단 조사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이미지 등 브랜드 관리 전반에 대한 측정 및 평가

  • 광고 평가 & 효과 조사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광고 시안 의사 결정 및 광고 집행 전/후 효과 측정

  • 트렌드 리서치

    제품/시장 트렌드 분석을 통한 신규 시장 기회 발굴

  • 고객 경험 관리 (CXI)

    고객 경험을 세분화, 유형화하여 체계적으로 관리/모니터링

  • NPS

    추천 의향 단일 문항으로 고객 충성도를 측정하는 Tool

  • 조직문화/만족도

    조직 문화를 진단하고 가치 창출에 기여하는 내부고객의 만족 수준과 개선점을 조사

  • 공공서비스/정책 평가

    공공 정책 수립을 위해 국민의 수요를 이해하고, 정책 실행 후의 성과를 측정

  • 실태조사

    경제, 사회, 공공 분야 및 민간 사업별 현황과 특징을 파악하는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