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컨슈머인사이트를 찾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컨슈머인사이트는 2000년 설립 이래, 산업별 기획조사를 지속적으로 수행하며 도메인 지식을 축적해왔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전문성 있는 리서치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그 결과 많은 고객사의 신뢰와 호응을 받아 왔다고 자부합니다.
우리의 사명은 고객경험을 이해하고, 그 품질을 측정·평가해 시장에 공개하는 것입니다.
이런 작업은 조사회사가 객관적이고 중립적이며 독립적이지 않다면 불가능합니다.
또한, 최고 품질의 원자료 확보와 시장 및 소비자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대표성이 높고 오염되지 않은 고품질 소비자 패널 구축에 주력해 왔습니다.
자기선발 편향(Self-selection bias)을 최소화한 확률적 표본 선정 기반의 패널을 완성해 업계 최고 수준의 데이터 품질을 확보했습니다.
저희가 가진 경쟁력의 원천입니다.
‘조사회사에는 도전할 의무, 실패할 권리가 있다’는 믿음으로 고객을 위한 혁신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조사 인프라의 고도화, 대규모 패널의 품질 유지, 패널 빅데이터 구축과 활용, 그리고 실명·가명 데이터 결합을 통한
분석의 시너지 강화로 고객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인사이트는 그동안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미래를 향해 담대한 도전을 이어갈 것입니다.
고객 여러분과 함께 성장하며,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컨슈머인사이트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