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성

산업별 대규모 기획조사*

조사의 독립성과 중립성을 핵심 가치로 삼고, 산업별로 기획조사(Syndicated Research)를 운영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환경에서 신뢰할 수 있는 리서치 결과를 신속하고 경제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기획조사(Syndicated Research)란? 조사 기관이 어떠한 단체/기관/기업에 영향을 받지 않고 독립적으로 개발-투자-운영하는 조사
  • 자동차(종합)

    (매년 10만명)
  • 전기차

    (매년 3천명)
  • 신차 출시 모니터링

    (매주 5백명)
  • 금융(종합)

    (반기 1만명)
  • 금융 앱

    (매주 5백명)
  • 체감경제

    (매주 1천명)
  • 통신

    (반기 3만5천명)
  • 미디어/콘텐츠

    (매주 5백명)
  • 여행(종합)

    (매주 5백명)
  • 휴가/해외여행

    (연 5만명)
  • 여가/문화

    (매주 5백명)
다양한 소비자데이터, 전문인력, 그리고 도메인지식(Domain Knowledge)의 시너지로 최상의 서비스 제공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빅데이터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360도로 이해하기 위해 패널의 기초 정보와 패시브 데이터(Passive Data)까지 다양한 데이터를 구축했습니다. 패널 빅데이터는 조사수행시 기획단계부터 분석, 인사이트 리포팅 단계까지 활용되며 고객사의 전용패널 구축과 데이터플랫폼 운영까지 가능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