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인사이트리포트 - OTT 콘텐츠 마케팅 성과 및 시청자 반응 분석
콘텐츠 론칭 전-후 초기 반응 파악을 통해 작품별 성패 원인 파악 및 향후 제작/마케팅 전략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콘텐츠 기획조사 (주례, 회당 500명)
런칭 4주전 ~ 런칭 후 2주까지 작품별 인지율/시청의향률/시청경험율을 종합 분석합니다.
-
인사이트리포트 대시보드 제공
작품별 추이, Norm 제시, 유사 작품 비교 분석 등이 가능한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
시장 이슈 연구
최신 시장 이슈를 심층적으로 연구하여 신속한 대응이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콘텐츠 기획-제작-마케팅 단계별 리서치 솔루션
콘텐츠 기획→제작→마케팅 단계별 소비자 반응을 평가하여 작품 투자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데이터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시놉/컨셉
평가
- 시나리오
평가
- 영상편집본
시사회
- 영상 완성본
시사회
- 마케팅 성과
평가
- 시청자
평가
다양한 커스텀 리서치 수행 - 맞춤형 리서치 솔루션
고객사의 마케팅 및 비즈니스 이슈 해결을 위한 맞춤형 리서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콘텐츠 마케팅 성과 평가 조사
콘텐츠 인지율, 인지경로, 선호도, 선호/비선호 요인 등 마케팅 인사이트 도출을 위한 조사입니다.
-
콘텐츠 시청행태 조사
콘텐츠 시청 방식(극장, 방송, OTT 등), 선호 장르, 시청 요인 등 전반적인 시장 트렌드 안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배우 선호도 조사
배우별 인지도, 선호도, 이미지, 장르 적합도 등의 소비자 평가 데이터를 활용하여 캐스팅 성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
방송 채널 경쟁력 조사
채널 브랜드 경쟁력, 이미지, 핵심 타깃 분석 등 채널 마케팅 전략 수립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시사회/콘텐츠 평가
매년 10회 이상 영화, 드라마, 오리지널 콘텐츠에 대한 론칭 전 시사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고객사의 다양한 이슈 해결을 위한 의뢰조사 수행
고객사의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맞춤형 리서치를 제공합니다.
미디어/콘텐츠 분야 연간 리서치 파트너
특정 고객사의 전담 리서치 파트너로서, 연중 발생하는 다양한 조사 이슈에 상시 대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