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특장점
국대패널
컨슈머 리포트
분야별 사이트
Contact Us
ENGLISH
컨슈머인사이트의 모든 패널은...
초대형 기획조사를 위한 확률적 표본 추출에 따라 조사 참여 권유 받고,
조사 완료한 후
E-mail, 유선전화, 무선전화를 이용한 조사에 답해 주겠다고 약속(Permission)해 주신 분들 입니다.
컨슈머인사이트의 IBP(Invitation Based Panel)에는 이런 경로를 통해 가입한 패널은 단 한분도 없습니다.
· 대표성 있는 기획조사를 수행하면서 확보한 패널이므로, 당연히 대표성이 있습니다.
· 응답자의 자발적 선택(self-selection)을 통해 패널이 된 것이 아니라, 컨슈머인사이트의 이메일을 받고 조사에 응한 사람입니다.
· 즉, 모든 패널이 엄정한 표본추출 절차에 따라 선정되었음을 뜻하며, 이는 여러 회사에 중복적으로 가입한 직업적인 패널이 극소수(있다면)일 것임을 의미합니다.
· 20분 정도 소요되는 기획조사에 자발적으로 참여한 경험이 있는 성실한 패널입니다.
· 자동차, 이동통신, 방송통신, 정치 등 관심분야의 기획조사에 자발적으로 참여한 관여도 높은 패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