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r. 플랑크톤’ 인지·시청률 1위...‘스토리’로 시청자 끌고 ‘배우 연기’로 만족도 높여
- ‘강남 비-사이드’는 ‘유튜브 광고?예고편’ 통해 인지도 높여...시청자 42% ‘유튜브’로 시청
- ‘페이스 미’, OTT보다 TV 채널 시청경험률 강세...‘흥미로운 스토리’로 시청자 사로잡아
- ‘좀비버스: 뉴 블러드’ 예능 콘텐츠 중 인지율 1위...시청경험률 8%로 양호한 출발
- 조사 직전 론칭된 ‘슈팅스타’ 시청경험률 하위권이나, 비시청자 시청의향률 73%로 주목
- 론칭-1주전 ‘트렁크’ 인지율·시청의향률 론칭 예정작 중 1위...40대 여성층 관심 집중
- 론칭-2주전 ‘조명가게’, ‘TV 광고·예고편’으로 많이 알려졌고 40대 남성 시청의향 높아
OTT K-콘텐츠 시청자 평가 결과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