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사이트
  • 콘텐츠

’24년 11월 3주차 OTT 콘텐츠 시청자 평가 리포트

2024-11-21

- ‘강남 비-사이드’, ‘배우’와 ‘장르’ 매력 힘입어 시청경험률 12%...‘빠른 전개’ 만족도 높아
- ‘페이스미’ 50대 여성 시청자 많아...의사와 형사의 공조 수사라는 ‘흥미로운 소재’ 호평
- ‘Mr. 플랑크톤’, ‘배우 연기’ 호평에도 시청자 과반수 ‘끝까지 안봐’...잠재 시청자 63%
- ‘피의 게임 3’, ‘유튜브 광고?예고편’ 홍보 효과 커...OTT보다 ‘유튜브 편집 영상’ 시청 많아
- ‘대학전쟁 시즌 2’, ‘OTT 앱 내 추천’으로 인지도 확보했으나 비시청자 55% ‘시청 의향 없음’
- 공유·서현진 주연 미스터리 로맨스 드라마 ‘트렁크’는 3040 여성층 관심 높아




OTT K-콘텐츠 시청자 평가 결과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주십시오.

박경희 본부장 parkkh@consumerinsight.kr 02-6004-7619
박지영 팀장 parkjy@consumerinsight.kr 02-6004-7629
전유진 연구원 jeonyj@consumerinsight.kr 02-6004-7656
양수정 연구원 yangsj@consumerinsight.kr 02-6004-7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