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인사이트의 IBP
컨슈머인사이트는 홈페이지 방문, 지인 추천 등의 방법으로 패널을 모집하지 않습니다.
컨슈머인사이트의 패널은 IBP(Invitation Based Panel)로 먼저 사회과학적인 표본추출 절차에 따라 조사대상으로 선정되어야 합니다.
조사 참여 권유를 받은 대상자가 당사의 기획조사에 응답 하신 후 다음 조사에도 응답해 주겠다고 약속한 경우 패널로 받아 들이고 있습니다.
컨슈머인사이트가 많은 투자와 비용이 필요함에도 IBP만을 고집하는 이유는 자료의 객관성과 중립성을 보장하고, 컨슈머인사이트가 독립적인 조사회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