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영역
컨슈머인사이트는 Full Scope 조사회사입니다.
-
- Quantitative
analysis
-
Online/Email etc
온라인 서베이 시스템
-
Gang Survey/HUT etc
갱서베이/홈유징 테스트 등
-
모바일 리서치
스마트폰 조사
-
Face to Face
일대일 면접조사
-
CAPI/CATI
computer aided personal interviewing
computer aided telephone interviewing
-
- Qualitative
analysis
-
In-depth Interview
전문가/소비자 등 심층 인터뷰 진행
-
Group Discussion
포커스 그룹/미니 그룹 소비자 좌담회 진행
-
Ethnography
홈비짓/쉐도잉 등 다양한 관찰조사 진행
-
Creative Workshop
신컨셉 개발 등 다양한 2차 워크샵 진행
-
Pilot Study
사전조사 개념의 접근법
시장 이해 불충분 시 先검증
Sampling Frame : 한국 유일의 IBP (Invitation Based Panel)
컨슈머인사이트의 82만 IBP(Invitation Based Panel)는 표본의 대표성과 독립성을 담보할 수 있는 유일한 패널입니다.
-
초대형 기획조사를 위한
확률적 표본 추출에 따라조사 참여 권유 받고,
-
조사 완료한 후
-
E-mail, 유선전화, 무선전화를 이용한
조사에 응하겠다고
약속(Permission)해 주신 분들 입니다.
- 홈페이지 방문자
- 배너 광고 이용
- 경품 이벤트
- 추천 이벤트
컨슈머인사이트의 IBP(Invitation Based Panel)에는 이런 경로를 통해 가입한 패널은 단 한 분도 없습니다.
컨슈머인사이트의 IBP 82만명 중에 일반 패널과 같은 방법으로 모집된 사람은 단 1명도 없습니다.
누구나 조사 패널이 될 수 있다면 정보의 객관성과 신뢰성을 담보할 수 없습니다.
이해집단의 영향으로부터 자유로운 조사는 IBP를 사용했을 때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