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sure · Travel 스킵네비게이션

조사영역

컨슈머인사이트는 Full Scope 조사회사입니다.

  • Quantitative
    analysis
    Online/Email etc 온라인 서베이 시스템
    Gang Survey/HUT etc 갱서베이/홈유징 테스트 등
    모바일 리서치 스마트폰 조사
    Face to Face 일대일 면접조사
    CAPI/CATI computer aided personal interviewing
    computer aided telephone interviewing
  • Qualitative
    analysis
    In-depth Interview 전문가/소비자 등 심층 인터뷰 진행
    Group Discussion 포커스 그룹/미니 그룹 소비자 좌담회 진행
    Ethnography 홈비짓/쉐도잉 등 다양한 관찰조사 진행
    Creative Workshop 신컨셉 개발 등 다양한 2차 워크샵 진행
    Pilot Study 사전조사 개념의 접근법
    시장 이해 불충분 시 先검증

Sampling Frame : 한국 유일의 IBP (Invitation Based Panel)

컨슈머인사이트의 82만 IBP(Invitation Based Panel)는 표본의 대표성과 독립성을 담보할 수 있는 유일한 패널입니다.

  • 초대형 기획조사를 위한
    확률적 표본 추출에 따라조사 참여 권유 받고,

  • 조사 완료한 후

  • E-mail, 유선전화, 무선전화를 이용한
    조사에 응하겠다고
    약속(Permission)해 주신 분들 입니다.

  • 홈페이지 방문자
  • 배너 광고 이용
  • 경품 이벤트
  • 추천 이벤트

컨슈머인사이트의 IBP(Invitation Based Panel)에는 이런 경로를 통해 가입한 패널은 단 한 분도 없습니다.

컨슈머인사이트의 IBP 82만명 중에 일반 패널과 같은 방법으로 모집된 사람은 단 1명도 없습니다.
누구나 조사 패널이 될 수 있다면 정보의 객관성과 신뢰성을 담보할 수 없습니다.
이해집단의 영향으로부터 자유로운 조사는 IBP를 사용했을 때만 가능합니다.